2023년 09월

남자들한테 인기 많아지는 법

보통 남자한테 인기 있는 여자는남자들한테 호감을 불러일으킬만한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남자들한테 인기녀로 불리는 여자는외모나 성격 외에 능력 등다양한 형태로 드러나는모습을 통해 남자한테 매력을 보여줍니다 만약, 남자에게 인기 있는여자가 되고자 한다면남자에게 인기 많아지는 법을따라 하면 여러모로 좋습니다 본의 외모를 가꾸면남자들한테 충분하게인기녀로 불릴 수 있습니다 남자들이 예쁜 여자를좋아하는 건 분명한 사실입니다 따라서 외모를 좀 더 예쁘게가꾸는 게 …

남자들한테 인기 많아지는 법 더 보기 »

소개팅 식사할 때 비호감 행동은?

소개팅할 때 상대방에게 좋은 첫인상을심어주기를 원한다면 무엇보다소개팅 식사 매너를잘 지키는 게 정말 중요합니다 아무래도 소개팅 식사 매너가 좋지 못하면상대방한테 좋지 못한첫인상을 심어주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소개팅 식사 매너가 그렇게 중요하냐?”이렇게 말하면서 갸우뚱할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소개팅 식사 매너가 별로여서소개팅 상대를 두번 다시 만나고 싶지 않다”이렇게 말하는 남녀가 의외로 많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소개팅을 성공하고 싶다면소개팅 식사를 할때 비호감으로 …

소개팅 식사할 때 비호감 행동은? 더 보기 »

볼매녀 볼매남 볼수록 매력있는 사람들의 특징

남녀 불문하고 볼수록 매력 있다는 것은그 사람이 외모 외에 내적인 매력까지 있다는 뜻입니다. 보통 외모와 달리 내적인 매력은 첫눈에 알아보기 힘들어시간이 지나면서 그 진가가 드러납니다. 외모가 별로 뛰어나지 못해도 상당히 괜찮은이성을 곧잘 만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이런 사람들은 바로 그들이외모 외에 사람들을 끌어들이는다른 내적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후연인 관계를 지속하고 싶다면볼매녀, 볼매남이 …

볼매녀 볼매남 볼수록 매력있는 사람들의 특징 더 보기 »

데이트 비용 하나도 안 내는 여자친구 어떻게 하나?

여자친구가 데이트 비용을하나도 내지 않아 곤란하다고 말하는남자들의 모습이 종종 눈에 들어옵니다 더치페이까지는 바라지 아니더라도남자가 밥을 사면 커피 정도는 사주면 좋은데요 데이트 비용을 하나도 내지 않으면남자 입장에선 곤란할 수밖에 없죠 데이트 비용을 남자 혼자 부담면남자 입장에서는 이래저래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여자친구가 데이트 비용을하나도 내지 않는 경우에는데이트 비용 분담과 관련해서한 번쯤 솔직하게 대화를 나누는 게 좋습니다. …

데이트 비용 하나도 안 내는 여자친구 어떻게 하나? 더 보기 »

사랑해서 헤어진다는 말 사실일까?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와 헤어질 때‘사랑해서 헤어진다.’라고 말하는사람들이 심심찮게 보입니다 보편적으로 주변 환경이나개인적인 상황 때문에상대방을 힘들게 만들어서이별을 할 수밖에 없다고 말합니다. 실제로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에서헤어질 수밖에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상대방과 헤어지려는 상황을좋게 표현하는 심리가 더 강합니다 보편적으로 ‘사랑해서 헤어진다.’이렇게 말하는 상황에선정말 사랑하지만 지금은 누군가를 사랑할준비가 덜 되어 있다는 핑계를 대며이별을 통보합니다. 정말 누군가를 사랑하는 마음이라면최선을 …

사랑해서 헤어진다는 말 사실일까? 더 보기 »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증거는 뭘까?

남자가 좋아하는 건지아무런 관심이 없는건지 몰라답답하다고 말하는 여자들의모습이 심심찮게 눈에 들어옵니다 남자한테 “나 좋아하냐?”직접 물어 보고 싶지만조금 부끄럽기도 하고헛물을 켠 걸까 봐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남자 마음 확인을 원하는 경우에는남자한테 직접 물어보는 게가장 정확한 방법이죠 남자한테 직접 물어보는 게힘들 때는 느껴질 때는다른 방법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남자에게 직접 물어보지 않고남자 마음을 확인하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증거는 뭘까? 더 보기 »

여자가 남자에게 ‘소개팅할래’라고 물어보는 이유는?

남자 중에 여자가 ‘소개팅할래?”이런 말을 하는 이유를몰라서 난감해하는 모습을 종종 봅니다 여자는 왜 남자한테 뜬금없이“소개팅할래?” 이런 말을 할까요? 여자가 남자한테 “소개팅할래?”이런 말하는 이유는 크게 몇 가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이 어떤 상황에 해당하는지스스로 잘 판단하는 게 중요합니다 여자가 남자한테 “소개팅할래?”이런 말하는 상황은 별 의미 없이인사치레로 하는 말일 수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친구가 없는 경우특별하게 할 말이 없을 …

여자가 남자에게 ‘소개팅할래’라고 물어보는 이유는? 더 보기 »

좋아하는데 고백안하는 남자심리는?

주변에서 “나를 좋아하는 게 틀림없는데고백하지 않는 남자 심리를이해할 수 없다”라고 말하는여자들의 모습이 심심찮게 보입니다. 어느 정도 관심을 드러내지만적극적으로 대시하지 않으면여자 입장에서는 답잡하죠 분명 나를 좋아하는 걸로 보이는데고백하지 않는 남자의 심리는 과연 뭘까요? 남자마다 성향이 다르다 보니“이거다”라고 단정 지어 말할 수는 없지만분명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개인 성향에 따라서 고백하는 타이밍이다르다 보니까 고백을 빨리 하거나반대로 고백을 늦게 …

좋아하는데 고백안하는 남자심리는? 더 보기 »

남녀 이별 극복 방법 어떻게 다르나?

남자와 여자는 말하는 것도 그렇고행동과 사고방식 등에서여러 가지로 다른 모습을 보입니다.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와 헤어질 때도남자와 여자는 누가 봐도확연하게 다른 모습을 드러냅니다 보편적으로 남자는 여자친구와 헤어지면주변 친구들과 만나면서이별을 극복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여자친구와 이별한 뒤친구들을 만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게이별의 아픔을 극복하는데 특효라고 말하죠 친구들과 어울리며 술을 마시면서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면어느 순간 여자친구가 머릿속에서 지워집니다 또, 남자는 …

남녀 이별 극복 방법 어떻게 다르나? 더 보기 »

길거리 헌팅 당했을 때 여자심리는?

남자한테 길거리 헌팅을 당하면여자는 자존감이 올라갑니다. 길거리 헌팅을 당한 여자 중 상당수가주변 사람한테 자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헌팅을 당한 경험이 없는 여자는다른 사람한테 더 자랑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여자는 남자한테 길거리 헌팅을 당하면자존감 상승, 설렘, 불안감 등다양한 감정이 교차합니다 아무래도 상대방에 대해 모르다 보니오만가지 생각이 떠오르게 됩니다 상대방에 대한 정보는 기껏해야외모와 스타일, 키 등눈에 보이는 것 …

길거리 헌팅 당했을 때 여자심리는? 더 보기 »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