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8월

첫 데이트 장소 추천 데이트 코스 추천 어디나 좋나?

남자 중에 첫 데이트 장소, 첫 데이트 코스로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분들이 적지 않다고 합니다 첫 데이트를 주도하는 사람이남자이다 보니까 첫 데이트 준비 시부감감이 생기고 어려움을 느끼게 됩니다 그렇다면 첫 데이트 장소, 데이트 코스는어디가 적당할까요? 아무래도 가벼운 마음을 시간을 보낼 수 있는장소를 선택하는 게 낫습니다 첫 데이트 장소는 영화관, 놀이공원 등을선택하는 게 적당합니다 첫 데이트 장소 …

첫 데이트 장소 추천 데이트 코스 추천 어디나 좋나? 더 보기 »

연애할 때 가끔 필요한 착한 거짓말

남자와 여자가 만나 연애할 때상대방에게 하는 거짓말은 무조건 나쁘다고 생각하는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물론 거짓말을 하는 게 좋은 건 아니죠그렇지만 가끔은 상대방한테선의로 하는 착한 거짓말이 필요합니다. 상대방은 거짓말이라는 걸모르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착한 거짓말을 들으면기분이 좋아지는 게 사실입니다 누가 봐도 티나는 뻔한 거짓말이더라도가끔은 상대방으로부터듣고 싶은선의의 거짓말이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 사이에서 할 수 있는선의의 착한 거짓말은 뭐가 있을까요? …

연애할 때 가끔 필요한 착한 거짓말 더 보기 »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유형 착한남자

주변에서 ‘여자가 착한남자를싫어하는 이유가 뭐냐?’라고물어보는 모습을 심심찮게 봅니다 여자가 착한남자 싫어하는 건본인의 의견이 별로 없다는 것과여자한테 지나치게 의지하는 경향이두드러진다는 점 때문입니다. 착한남자는 여자의 의견을존중하고 싶다는 생각에본인의 의견을 피력하지 않고여자의 말을 그대로 따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착한남자는 여러 가지 상황에서여자 중심으로 따라가는 모습을 보입니다 연애초기에는 남자의 이런 행동에 대해서호감을 드러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연애 중반에 접어 …

여자가 싫어하는 남자유형 착한남자 더 보기 »

무뚝뚝한 남자한테 다가가는 방법

여자들 중에 좋아하는 남자가너무 무뚝뚝해 다가가는 게너무 부담스럽다고 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활발한 성격의 남자와 비교하면무뚝뚝한 남자에게 다가가는 게여러모로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남자가 무뚝뚝한 경우에는여자가 좀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야친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무뚝뚝한데 여자까지 무뚝뚝하면친해지는 게 너무 어려우니까여자가 먼저 친근하게 다가가야 합니다 남자가 너무 무뚝뚝한 경우여자가 먼저 말을 걸고친해지려고 노력하지 않는 이상남자가 먼저 …

무뚝뚝한 남자한테 다가가는 방법 더 보기 »

짝사랑하지 말라고 말하는 이유 뭘까?

주변 사람 중에 짝사랑하는 사람이 보이면짝사랑만큼은 하지 않는 게 좋다고조언을 하는 사람들이 심심찮게 보입니다. 짝사랑하는 사람 입장에서는짝사랑에 대해 부정적으로 말하는사람을 이해하기 어려워합니다 그렇지만 짝사랑을 하지 말하는사람과 진지한 대화를 하다보면왜 짝사랑을 부정적으로 말하는지납득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짝사랑을 하지 말하는사람들은 뭐 때문에 그런 반응을 보일까요? 짝사랑을 하는 순간에는 정말 좋지만시간이 지나고 나서 보면부질없는 일이란 걸 깨닫게 …

짝사랑하지 말라고 말하는 이유 뭘까? 더 보기 »

소개팅할때 꼴불견 행동은?

소개팅할 때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꼴불견 행동을 반복해서소개팅을 망치는 모습이 심심찮게 눈에 들어옵니다. 물론 일부러 그런 건 아니라고 할지 모르지만결과적으로 꼴불견 행동을 하면상대방한테 나쁜 인상을 심어줍니다 따라서 소개팅 자리에서상대방한테 좋은 인상을 심어주길 원하면꼴불견 행동을 하지 않는 게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소개팅할 때 꼴불견 행동에는어떤 게 있는지 알아보죠 소개팅을 할 때 적절한 농담은상대방과의 거리를 좁히는데여러모로 도움이 됩니다 그렇지만 …

소개팅할때 꼴불견 행동은? 더 보기 »

소개팅 비용 모두 계산하는 여자심리는?

남자와 여자가 소개팅을 하는 상황에서소개팅 비용 문제는 알게 모르게신경 쓰이는 부분의 하나입니다 남녀마다 소개팅 분담에 대한 생각이 달라서소개팅 비용을 어떻게 분담하는 게현명한 선택이라고 말하기 어렵습니다 예전에는 남자가 밥값과 커피값을모두 내는 경우가 많았죠 그렇지만 요즘에는 남자가 밥값을 내면여자가 커피값을 내는모습도 적지 않게 보입니다. 물론 아직까지 다른 건 몰라도소개팅할 때만큼은남자가 다 내야 한다고 말하는모습도 종종 눈에 들어옵니다 …

소개팅 비용 모두 계산하는 여자심리는? 더 보기 »

남녀탐구 연락에 대한 남녀 심리차이는?

남녀 사이에서 여러 부분에서심리차이가 드러나다 보니연애하는 과정에서 크고 작은의견차를 드러내며 싸우고는 합니다. 남자가 여자한테 여자가 남자한테연락하는 것과 관련해서도 생각이 다소 다르다 보니민감하게 반응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실제로 남자와 여자가 서로 연락할 때“시각차가 확연하게 드러나냐?”라고물어볼지도 모릅니다. 남자와 여자는 상대방한테연락하는 것과 관련해서서로 조금씩 다르게 바라보며심리차이를 나타냅니다 여자는 남자의 연락을 관심 내지는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걸로 인식합니다 그래서 스스로도 …

남녀탐구 연락에 대한 남녀 심리차이는? 더 보기 »

남자심리 남자가 헤어질 때 하는 뻔한 거짓말은?

남자가 여자친구와 헤어지려고 할 때나쁜 남자가 되는 게 싫어서 거짓말을 하는 경우가심심찮게 눈에 들어옵니다 또 여자친구에게 상처를 주는 게 싫어서여자친구한테 이별을 말할 때거짓말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렇다면 남자가 여자와 헤어질 때 하는뻔한 거짓말은 뭐가 있을까요? 남자가 이별할 때 자주 하는 말은‘사랑하니까 헤어진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주변 상황 때문에 그럴 수도 있지만보편적으로 마음이 떠나서 하는 말입니다. …

남자심리 남자가 헤어질 때 하는 뻔한 거짓말은? 더 보기 »

남녀사이 만남에서 첫인상 얼마나 중요할까?

남자와 여자가 만날 때 첫인상은무척 중요한 부분에 해당합니다 첫인상이 좋으면 상대방한테좋은 인상을 심어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첫인상이 좋지 못하면부정적인 인상을 심어줍니다 상대방한테 좋지 못한 첫인상을 심어주면‘주의 감소(attentiondecrement)’ 현상이작용해서 문제가 됩니다. 주의 감소 현상은 첫인상이 나쁘면나중에 아무리 잘한다고 할지라도나쁜 첫인상이 심어진 이후에상대방의 괜찮은 모습에주의를 덜 기울이는 걸 말합니다. 물론 첫인상이 그 사람의 실제 모습과많이 다를 수 …

남녀사이 만남에서 첫인상 얼마나 중요할까? 더 보기 »

error: Content is protected !!
Scroll to Top